교환 및 환불 안내
교환 및 환불 접수 → 영업일기준 2-3일내 기사님 상품수거 → 출고지 도착 후 상품확인 → 이상 없을 경우 교환 및 환불 진행
단순변심일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
- 단순변심,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"상품을 수령한 날”로부터 7일 이내 신청가능합니다.
- 단순변심으로 인한 “교환”과 “환불”은 해당 상품이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.
- 상품의 케이스가 진공투명비닐로 포장된 경우, 해당 포장비닐을 뜯지 않고, 훼손되지 않은 그대로의 상태
- 상품 케이스 내 밀봉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
- 상품이 포장된 케이스에 개봉 확인(스티커 씰)이 부착된 경우 해당 스티커가 제거 또는 훼손되지 않은 그대로의 상태
- 상품이 포장된 케이스에 개봉 확인(스티커 씰)이 부착된 경우 해당 스티커가 제거 또는 훼손되지 않은 그대로의 상태
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과 환불은 수거와 배송을 위한 왕복배송비(6,600원) 부과됩니다. 단, 단순변심으로 교환/환불 신청 후 회수하여 상품 확인 시 해당 상품의 상품성이 훼손 된 상태라면 왕복배송비(6,600원)를 받고 재발송합니다.
불량일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
- 불량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,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.
- 불량 전 체크사항
- 건전지 체크 → 최근 구매한 국산 건전지로 확인, +/- 위치 확인
- 전원 체크 → 충전중에는 작동이 안됩니다. 충전선 분리하여 전원켰는지 확인
- LOCK 상태는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. LOCK 상태 해제 확인
- 전원 버튼을 1초가 아닌 2-4초 눌렀는지 확인
- 모터 안으로 물이 들어가진 않았는지 등
- 절연지를 제거하지는 않았는지 확인
- 불량 접수 후 안내를 통해 작동이 안되는 부분을 영상으로 찍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단, 수거하여 불량이 아닌 사용법 미숙으로 인한 작동오류 또는 사용 중에 고장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(3,300원)를 받고 재발송합니다.
교환 및 환불 신청방법
위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뒤 메일 red@redcomm.kr 또는 1566-2140으로 구매날짜 / 주문번호 / 교환 또는 환불 사유를 알려주시면, 안내하겠습니다.
고객센터 안내
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6시 / 전화 : 1566-2140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26, 4층 레드커머스 지원팀 사무실